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핵심교육

작성자
작성일
2011.07.27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237
내용
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 핵심교육

   < 1 > 의료서비스에 대한 이해와 이미지메이킹과 보이스 트레이닝을 중심으로 보다
           만족할 만한 고객응대 및
           고객리셉션과 서비스마인드 함양에 대한 이해와 실무

   < 2 > 의료기관 내에서 진행되는 제반서비스업무(Facilitating Service)에  대한 단계별
           실무연습을 통해
           총체적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병원의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실무적 이해를 높인다.

   < 3 > 고객과의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스칼의 확보와 클레임의 유형과 대처방법 및 
           사례등을 심층적으로 교육

   < 4 > 의료용어(Terminology)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 상황에 따른 외국어
          구사에 대한 지식 및
         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향상.


  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 자격
은 의료기관에서 환자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가장
    기본적인 리셉션 업무에서부터
 
    환자관리, 상담, 사후관리, 병원보조업무(접수, 수납), 병원홍보(마케팅) 등의 업무와
   의료진이 환자에게

    가장 적합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의 역할을 수행하며 전반적인
    병원서비스 질을
 
   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을 인정하는 제도입니다.


 

0
0

로그인 후에 볼수있음.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